일 컴퓨터 월드 - 오바마 행정부의 발표는 미국 통신 회사 쿠바에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이동 통신 사업자에 대한 혜택이 약화된 경제가 보이지만 주요 무선 통신 사업자의 준비는 오늘 아무도 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커밋합니다.
"우리는 정부의 제안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이 시간에 언급이 없다"마크 시겔,은 AT & T는 대변인은 말했다. 항공사는 200 개 국가 및 데이터 기능을 170 개국에서 틀림없이 가장 쿠바 주민과 기업이 무선 및 유선 네트워크를 통해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있을 것이라고 회사 중 하나 만들고 음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스프린트 넥스텔은 사의 대변인은 "너무 많은"이동 통신사와 쿠바의 미래 계획을 어떤 상태로있을 수있을 병력이 이동하고있다. 버라이즌 와이어리스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사업자들의 반응은 제프리 케이 독립 애널리스 트인 놀라게하지 않았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야구장이다"라고 그는 이메일에서 말했다. "우리는 최고의 마케팅과 광고 방법을 이미 알고하지 않습니다.만큼 사업자 기회를 주위에 그들의 방법을 느끼는 우리는 놀라움을 볼 수있습니다."
하지만 크리스 킹, 스티펠 니콜 라우스 텔레콤 주식 리서치의 애널리스 트인, 쿠바 "거의 확실 사업자에 대한 새로운 매우 매력적인 시장으로 볼 수있다." 그는 무선 주 문서에서 쿠바는 1100 만 주민이에 명시된 바와 같이 - 정말 누구의 휴대폰 몇 가지있다.
필립 레드먼, 가트너의 애널리스 트인 그는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통신 사업자와 인터뷰를 안했다지만, 그는 쿠바 통신뿐만 아니라 통신 사업자 모토로라 등과 같은 인프라 스트럭처 제공 업체, 수익의 기회를 제공할 수있다.
새로운 오바마 정책은 미국 통신 업체들은 쿠바와 위성 연결과 광섬유 케이블을 설정하는 쿠바의 서비스 제공 업체와 계약을 로밍을 입력할 수있습니다. 질문, 그러나, 방법을 쿠바에 공산주의 정권이 미국 기업의 쿠바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추구하기 위해 대응할 것이 남아. 년 3 월 전에 민간 시민 심지어 휴대 전화를 소유 허용되지 거기에있다.
월스트리트 저널은 한 워싱턴은 통신 정책을 구현 아마 처음으로 미국 쿠바와 외교 관계를 수립해야하는 것이라고 대변인은 쿠바 정부, 알베르토 곤살레스를 기반으로 고 말했다.
- 국제 전기 통신 뉴스
2009년 11월 3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