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1일 일요일

에릭슨과 노키아 지멘스 잘 관리하는

베를린 - 여기 질문은 수도 등걸 당신이야. 어떤 두 개의 유럽 기업 결합 355000000 고객분들과 세계에서 가장 큰 무선 네트워크를 실행됩니까?
만약 당신이 1 위 이동 통신 사업자의 생각 - 보다폰, 텔레포 니카, T - 모바일이나 오렌지 - 당신이 잘못된 것입니다. 정답 : 에릭슨과 노키아 지멘스 네트웍스.
바로 그거야. 지난 6 년 동안 이러한 무선 통신 장비 제조 업체들이 세계에서 가장 큰 두 개의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가 될 수있다. 전화 회사들은 그들이 음성, 텍스트 및 그들의 가입자들 사이의 데이터 흐름을 관리하기 위해 고용.
마찬가지로 경제가 전세계에 걸쳐 마련, 이동 통신 사업자에만 돈을 저축하기 위해, 보다폰, 텔레포 니카 다른 하드웨어에 기지국을 공유하지 않는 그들의 유럽 네트워크 지난달해야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네트워크를 운영 에릭슨과 노키아 지멘스에 대한 의존도 증가하고있습니다.
지금까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 이동 통신 사업자의 대부분 뭐하는거야 아웃소싱 업계에 따르면. 미국 기업, 몇 가지 서비스를 운영하고 농업, 문자 메시지 또는 선불 결제와 같은 이동 - 천천히 접근 방식을 촬영했다.
유럽에서는 대부분의 가입자는 그날 자신의 통화 및 문자 메시지의 일상 관리에 의해서가 아니라 지역의 엔지니어 감독되고있다지만, 뉴델리, 부카레스트, 또는 상 파울로와 같은 원격 센터에서 관리자에 의해 인식하지 못하고있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고객 서비스, 지역 시장에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영국, 에릭슨, 그렇지 않으면 모든 3의 네트워크, 티의 상당 부분을 관리 - Mobile 및 O2의. 3 월, 에릭슨, 보다폰, 영국에서 4 번째 이동 통신 사업자 고객했다. 같은 날, 노키아, 지멘스 오렌지, 프랑스 텔레콤의 모바일 장치에 의해 영국의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해 고용되어있다.
실행 사업 및 유지 관리 네트워크를 두 회사에 대한 수익의 중요한 소스가되고있다. 에릭슨, 네트워크 장비의 세계 최대 제조 업체, 140 억 스웨덴 크로나, 또는 17 억 달러, 지난해에 비해 17 %가 올해부터 네트워크 관리에서 생성된. 그 회사의 전체 매출의 7 %를 나타냅니다.
노키아 지멘스, 핀란드 휴대 전화 제조업 체인 독일의 장비 업체 간의 합작 투자, 아웃소싱 네트워크에서 자사의 수익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네트워크 관리 아웃소싱을 확실히 증가 추세이다"라고 로버트 페레즈, 달라스에서 IMS를 리서치의 애널리스 트인 고 말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세계적인 현상이 될 것이다."
페레즈 장비 업체도 그들이 더 많은 장비를 팔고 도움이 이동 통신 사업자와 관계 강화에 아웃소싱을 사용했다고 밝혔다. 사업자하는 대가로 자신들의 제품 개발 비용과 초점을 줄일 수있습니다.
이유는 에릭슨과 노키아 지멘스는 모두 회사의 네트워크 관리 직원의 대부분을 고용하지 않을 경우 이동 통신 사업자들은 일반적으로 돈을 저장할 수있습니다.
노키아 지멘스는 230에있는 오렌지에서 복용이 최근 영국의 거래에서, 에릭슨, 보다폰에서 350 명의 직원에 대한 고용에 동의했다. 결국 노동자 에릭슨과 노키아 지멘스의 사무실로 이동 통신 사업자의 범위에 대한 작업으로 이동합니다.
작품의 주변에는 가야 많다. 에릭슨 총 225,000,000 고객의 전부 또는 230 개의 이동 통신 사업자의 네트워크 부분을 관리하고있습니다. 노키아 지멘스는 1 억 3 천만 고객 200 서로 다른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있습니다.
"우리의 방대한 규모 때문에, 우리는 훨씬 더 효율적으로 단일 연산자보다 네트워크를 관리할 수있다"고 Valter 디 Avino, 에릭슨의 네트워크 관리 사업의 머리라고 할 수있습니다. "저축의 경우에 따라 다양하지만 20 %의 범위는 일반적으로있습니다."
영국 오렌지 네트워크 뉴델리에서 팀에 의해 감독됩니다. 초기, 오렌지는 기존의 네트워크 관리자는 자신과 같은 책상에서 일하게 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상사를 위해.
네트워크의 "궁극적으로 작업을 지상에서 지상에있는 사람에 의해 수행하고있다"Ashish Chowdhary, 노키아, 지멘스, 누가 뉴델리에 본사를 둔이에 대한 관리 서비스의 글로벌 머리를했다. "우리는 네트워크에 우리의 전문 지식, 우리의 프로세스에 적용됩니다."
미국 이동 통신 사업자뿐 아니라 궁극적으로, 페레즈, IMS를 분석했다 그들의 네트워크의 관리를 아웃소싱하는 것입니다. 지난 달, 스톡홀름, Affarsvarlden, 매주는 에릭슨과 스프린트는 20 억 달러의 아웃소싱 계약을 논의했다 보도했다. 두 회사 보고서에 코멘트를 거부했다.
하지만 모바일 통신 사업자 보다폰, 287,000,000 고객과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오렌지, 182 만, 자신의 네트워크 아웃소싱하고자하는 것만큼, "내가 생각하는 매우 스프린트 - 에릭슨의 계약을 통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페레즈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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